친정엄마가 최근 티비에서 콜라겐 관련 정보를 들으셨는지 지금 드시는 것이 좋은 딱 맞는 제품이라고 만족해하셔서 함께 공유해 봅니다.
달톤수가 낮은 것이 좋은 것이라고 합니다.
1. 튼튼 닷컴 피시콜라겐 300 Da [6개월분]
https://link.coupang.com/a/b0dMJw
전 물에 타먹는 것보다 아무 맛 느끼지 않고 삼키는 것이 좋아서 알약을 찾아보았습니다. 이것저것 비교해 보다가 튼튼 닷컴 회사 제품들이 대부분 좋은지 매니아층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여러 사이트 비교해 보았는데 후기도 좋았습니다.
2. 지웨이 300 달톤 슈가 먹는 저분자 피시콜라겐 펩타이드
https://link.coupang.com/a/b0dO4M
입맛 민감하신 친정엄마는 이것 드시는데, 비린내 날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역하지 않고 드실 만하다고 하셔서 지금 2통째 드시고 계십니다. 덕분에 매일 물드시는 양도 늘었다고 하십니다. 8g계랑 스푼으로 물에 타서 드시고 계신데 부작용 없으셔서 다행이라며 이번에 6통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최근 주위에서 피부가 좋다는 말을 들으셔서 더 꾸준히 복용해 보시기로 했습니다.
3. 루체 화이트 글루타치온 1 250mg 5gx30포
https://link.coupang.com/a/b0dQxh
루체 콜라겐을 구입 했었는데, 먹기 편했습니다. 비린맛 전혀 없고, 상큼한 맛입니다. 한포씩 되어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했습니다만, 30포 들어있어서, 30일분으로 보니 다소 비싼 듯해서 더 구입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지인도 이것 먹고 피부가 밝아졌다고 해서 고민 중인데, 지금 복용 중인 콜라겐 다 먹으면 다시 한번 구입해 보려고 기록 남겨봅니다.